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 맛집 모담

대구맛집 #동구맛집 #봉무동맛집 #이시아폴리스맛집 #모담 #솥밥한상


얼마전에 동구 이시아폴리스에 다녀왔었는데요~ㅋ 점심도 거기서 해결!! ㅋㅋㅋ 맛집 검색하여 찾아간 그곳!! 모담입니다 ㅋㅋㅋ

간단하게 먹으려고 전골메뉴는 안 시켰고, 그냥 솥밥한상으로 주문했어요~ㅋㅋ 그리고 영양밥이랑 곤드레밥으로 주문했어요~ㅋㅋ 전골을 많이 드시는 것 같던데 다음에 한번더 먹으러 오려구요~ㅋㅋㅋ

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ㅋㅋㅋ 반찬 갯수가 많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이것저것 많은 것보다 맛이 더 중요하니깐요 ㅋㅋㅋ 

사과위에 올려져 있는 샐러드,,, 저거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잡채!! ㅋㅋ

수육도 나옵니다 ㅋㅋㅋ 수육은 따로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솥밥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영양밥은 비빔밥으로 비며 먹을 수 있게 나오구요~ 곤드레밥은 그대로~ 잡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

솥밥에는 역시 누룽지죠~ ㅋㅋㅋㅋㅋ 누룽지까지 깔끔하게 먹고 왔답니다 ㅋㅋㅋㅋㅋ 요즘은 밀가루 음식보다 이렇게 잘 차려진 한상으로 끼니를 해결하는게 더 좋더라구요~ 소화도 더 잘되고 ㅋㅋㅋㅋ 잘 먹은 한끼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