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대구 시지맛집 스시노코 다녀왔어요~

대구맛집 #시지맛집 #회전초밥 #가성비짱 #스시노코


새해가 밝았네요 ㅋㅋㅋㅋ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에는 좀더 행복한 일만 생겼음 좋겠네요 ㅋㅋㅋㅋ 얼마전에 친정가족들이랑 소소하게 저녁식사를 했었는데요!! ㅋㅋ 회가 먹고싶다던 남편과 조금은 다른음식을 먹고 싶었던 저희 가족의 의견을 반영해서!! 가격대비 괜찮은 회전초밥집을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

대구 시지맛집으로 유명하죠~ㅋ 얼마전에 제 지인도 다녀왔던데요~ㅋㅋ 보통 회전초밥집 가면 한 접시당~ 3~4천원은 기본이고, 좀더 비싼거는 5천원, 만원돈도 하거든요 ㅋㅋㅋ 그런데 여기는!!!!!!! 모든 접시당! 1,700원이라는 사실!! ㅋㅋㅋㅋㅋㅋ

한 쪽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음료수라던지, 샐러드 등 이용이 가능해요~

그리고 벽에 걸려있는 메뉴판 ㅋㅋㅋ 전품목 1,700원이라고 쓰여져 있어요 ㅋㅋㅋㅋ

한 쪽에 놀이방도 보입니다 ㅋㅋㅋㅋ 놀이방은 생각보다 작더라구요~ㅋㅋ 저희가 이른시간에 왔는데도, 손님들이 좀 있었어요~ 식사하고 있는 와중에도 손님들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ㅋㅋㅋ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왔거든요~ㅋㅋ 슬슬 시작해볼까요~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먼저 맛본 메뉴는 연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저 둘다 연어초밥을 좋아하거든요~ㅋㅋㅋ 솔직히 몇가지만 먹어보면 딱 - 답이 나오거든요 ㅋㅋㅋㅋ 이 집이 가격대비 괜찮은 재료를 쓰는지 안쓰는지 ㅋㅋㅋ 사실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느낌은 있으니깐요 ㅋㅋㅋ 어쨌든 저희는 괜찮았어요 ㅋㅋㅋ 

장어롤입니다 ㅋㅋㅋㅋ 이거 맛있더라구요~>_<ㅋㅋ 원래 롤을 잘 먹진 않지만, ㅋㅋㅋ 요건 괜춘 ㅋㅋㅋ

다 깔끔하고 괜찮았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냉모밀이랑 우동은 따로 주문을 하시면 드실 수 있어요~ ㅋㅋㅋ 이것도 미니사이즈로 한 개당 1,700원씩 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우동보다 냉모밀 추천합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저희 애가 컨디션이 안 좋아서,, 허겁지겁 먹느라고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ㅋㅋㅋㅋ 접시 개수는 직원들이 쌓인 접시를 거둬가면서 체크를 하던데요 ㅋㅋ 제가 다른 곳에서 먹었을때는 접시를 놔두거든요 ㅋㅋ 그래서 마지막에 계산을 하는데,, 직원분들이 정확하게 계산을 하시겠죠??ㅋㅋㅋ 그건 좀 아쉽긴 했네요 ㅋㅋㅋ 먹으면서 접시를 세어야하나,,,;;;; ㅋㅋㅋ 

어쨌든 ㅋㅋㅋ 가격대비 괜찮았던 곳!! ㅋㅋㅋ 초밥이 먹고 싶을때는, 가격부담을 덜 느끼고 싶을때는 스시노코 추천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