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경산맛집 금조회초밥집 다녀왔어요~

경산맛집 #옥산동 #회초밥 #횟집 #모듬회 #금조회초밥


안녕하세요~ ㅋㅋ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ㅋㅋ 

얼마전에 다녀온 경산 맛집 금조회초밥집에 대해 후기를 올릴까 합니다~

평소에 회를 굉장히!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ㅋㅋ 요즘들어 날씨도 덥고하니,, 회가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폭풍검색했죠 ㅋㅋㅋ 예전에 저희가 여기서 상견례를 했던 적이 있거든요 ㅋㅋ 그때 룸씩으로 다 되어 있어서 괜찮았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ㅋㅋㅋ

왠지 고급스러 보이죠?ㅋㅋㅋㅋ

다른 곳보다 비싸긴 해요ㅠ.ㅜ ㅋㅋㅋㅋ저희는 쭈니가 있다보니, 룸씩으로 된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ㅠ.ㅜ

저희는 모듬회를 시켰어요!! ㅋㅋㅋ 스페셜코스가 따로 있긴한데요~ㅋㅋ 모듬회도 잘 나오니깐요~ㅋㅋ모듬회는 60,000원이에요~ㅋㅋ

ㅋㅋㅋ 많이 나오죠잉~ ㅋㅋ 근데 저는 해산물을 잘 못먹어서 먹을 수 있는 게 별루 없어요 ㅋㅋ 못 먹는게 없는 남편이 거의 다 먹었죠~ ㅋㅋㅋ 

그리고 메인 회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예쁘죠잉 ㅋㅋㅋ 회도 두껍하고 ㅋㅋ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쭈니가 얌전히만 있었으면,, 쌈도 싸먹고 잘 먹었을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쭈니가 도와주지 않았죠ㅠ.ㅜ ㅋㅋ 허겁지겁 먹었네요

그리고 꽁치랑 불고기랑,, 튀김이랑 등장했습니다 ㅋㅋㅋㅋ

회를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친구죠 ㅋㅋㅋ 꽁치 너란 녀석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튀김도 바삭하니 맛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밥을 주문했는데요~ ㅋㅋ 밥을 시키면 매운탕이 따라 나옵니다 ㅋㅋㅋ 저는 배가 불러서 못 먹고 남편이 아주 잘!! 먹었죠 ㅋㅋㅋㅋ 쭈니 신경쓰느라,, 매운탕 사진을 빼먹었네요 ㅋㅋㅋㅋ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조용했던 식당이 시끌시끌 ㅋㅋ 그래도 룸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오붓하게 먹고 나왔어요 ㅋㅋㅋ

상견례 장소로도 괜찮은 곳이라 ㅋㅋ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