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대구 테크노폴리스 맛집 고니식탁 다녀왔어요~

대구맛집 #테크노폴리스맛집 #집밥 #생각나면 #고니식탁 #고니밥상


얼마전에 ㅋㅋ 테크노폴리스를 다녀왔는데요~ ㅋㅋㅋ 정말,, 멀긴하던데,, ㅋㅋ 잘 되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거의 대구 끝이라고 해야하나요?ㅋㅋㅋㅋ 가는데 터널도 지나야하고,, ㅋㅋㅋ 상권은 많이 갖춰져 있던데,, 아파트들은 계속 생겨나고 있고 ㅋㅋㅋㅋ 그래도 다 새건물이니깐,, 거리도 그렇고 깨끗하더라구요 ㅋㅋㅋ

어쨌든!! ㅋㅋㅋ 점심 메뉴를 정하지 못하고,, 끌리는데로~ 고니식탁에 다녀왔습니다.

메뉴판인데요~ㅋㅋ 저희는 유자두루치기랑 계란말이를 시켰어요~ ㅋㅋㅋ 쭈니 점심도 해결해야 해서,, 계란말이에는 청양고추랑 햄이 들어간다고 하던데요~ ㅋㅋ 아기 먹일거라서,, 청양고추는 빼달라고 했어요 ㅋㅋ

고니식탁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ㅋㅋ 손님들도 좀 있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제가 사진은 못찍었는데~ 밥은 인원수대로 시키면 되는데~ 리필이 된다는 사실!!!!! ㅋㅋㅋㅋ 밥통이 따로 배치되어 있더라구요~ ㅋㅋ 

쭈니의 식사타임~ ㅋㅋㅋ 이날도 어찌나 짜증을 내던지,,, ㅋㅋㅋㅋㅋ 먹이느라 애 좀 먹었다는 ㅋㅋㅋ 아이랑 항상 식사를 할 때는,, 아이 먼저 챙기게되니깐,, 항상 저는 식은밥, 식은국, 식은반찬,, 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먹지도 못해요~ ㅋㅋ 서럽지만,, ㅋㅋㅋ 어쩔 수 있나요~?ㅋㅋㅋㅋ

귀여워라 ㅋㅋㅋㅋ 숟가락 들고 뭐하니?ㅋㅋㅋㅋ

반찬은 비교적 간단하지만,, 메인메뉴들이 다 맛있다는 사실 ~ ㅋㅋㅋㅋㅋ 계란말이도 청양고추를 빼긴 했지만,, 괜찮았어요 ㅋㅋㅋ 유자 두루치기는 굿!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랑 저,, 밥 더 먹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사실 아침도 먹는둥 마는둥 하고 외출을 나오긴 했거든요 ㅋㅋㅋ

또 생각이 나는데요~ ㅋㅋㅋ 다음에는 찌개도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ㅋ집밥이 생각날 땐!! 고니식탁을 찾아주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