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대구 팔공산 맛집 산채식당 / 산채비빔밥

대구맛집 #팔공산맛집 #드라이브 #산채식당 #산채비빔밥 #돌솥비빔밥 #파전


얼마전에 팔공산쪽으로 다녀왔는데요. ㅋㅋ 예전에 남편과 연애할때 팔공산 쪽으로 많이 왔었거든요 ㅋㅋㅋ 갓바위도 한번 갔었는데,, ㅋㅋ 두번인가?ㅋㅋ 올라가진 못했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비빔밥이 땡겨서! 마침 방송에도 여러번 나온 맛집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산채식당입니다 ㅋㅋㅋㅋ 이날 평일이였어요 ㅋㅋ 그래서 조용한 것 같더라구요 ㅋㅋ

오리요리도 있고, 전골요리, 촌닭요리 등 다양합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간단하게 비빔밥과 파전을 주문했어요 ㅋㅋㅋ 남편은 돌솥비빔밥을 시켰어요 ㅋ 저는 산채비빔밥으로 ㅋㅋㅋㅋ 

짜잔!! 파전 등장했습니다 ㅋㅋㅋㅋ 맛있어보여요>_< 일단 비주얼 좋구요 ㅋㅋㅋㅋ 얼마전에,, 제2석굴암쪽에 갔다가 파전이랑 비빔밥 먹었었는데,, 별루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정식구들이랑 갔었는데, 콩국수도 시켰었는데,, 맛집이라더니,, 실망하고 왔었는데 ㅋㅋ 여길 올걸 그랬어요 ㅋ 파전도 여기가 훨~ 나아요 ㅋㅋ

돌솥비빔밥이랑~

산채비빔밥입니다 ㅋㅋㅋ

반찬들도 맛있었어요 ㅋㅋ 특히 가지볶음인가?ㅋㅋ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지요 ㅋㅋㅋㅋ

쓱쓱-싹싹- ㅋㅋ 야무지게 비벼서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 ㅋㅋㅋㅋ 저는 고기도 좋지만 이렇게 나물비빔밥이 속에 부담도 안가고 좋더라구요~ ㅋㅋㅋ 팔공산 드라이브 계획하시면 산채비빔밥 어떠신가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