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대구/경산 맛집 맨인더키친 다녀왔어요!

대구맛집 #경산맛집 #맨인더키친 #성암점 #연말모임 #분위기짱


안녕하세요~ㅋ 연말이였고, 지금은 새해가 되었지만,, ㅋㅋㅋ 얼마전에 모임이 있어서 다녀왔던 맨인더키친 후기입니다. 남편이 직접 알아봤었는데요 ㅋㅋㅋㅋ 분위기가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ㅋㅋ

깔끔한 인테리어에 생각보다 내부가 넓더라구요~ㅋㅋ 단체석도 보이구요~ㅋㅋ 모임 약속장소로 괜찮은 곳 같았어요 ㅋㅋㅋ 이 날도 생각보다 예약손님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우리는 늦게 예약을 해서 안쪽 자리는 잡지 못했어요~ㅠ.ㅜ ㅋㅋ 

메뉴판입니다 ㅋㅋㅋ 급하게 찍었더니,,, 메뉴가 잘 보이지가 않네요ㅠ.ㅜ ㅋㅋㅋㅋ 아무튼 메뉴가 다양하다는 것!! ㅋㅋㅋ 스테이크도 있고, 파스타메뉴도 있고, 라이스&리조또 메뉴도 보이네요 ㅋㅋㅋ 그리고 피자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약속 장소에 일찍 도착한 우리는 쭈니밥부터 먼저 시켜놨어요 ㅋㅋㅋ 새우&베이컨볶음밥이에요~ㅋㅋ 옆에 소스는 원래 올라가는건데,, 저희가 따로 달라고 했거든요 ㅋㅋㅋㅋ 나중에 따로 뿌려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일행이 도착하고, 나머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다들 배가 고팠는지 손이 먼저 ㅋㅋㅋㅋㅋ 사진 찍는 사람은 저뿐이라,, 뒤늦게 사진 한장 ㅋㅋㅋㅋㅋ 음식 맛은 괜찮았어요 ㅋㅋㅋ 분위기도 괜찮구요~ 그런데,, 저희가 피자도 주문했었는데ㅠ 바쁘셨는지,, 깜빡을,,,,,,,,,,,,,,ㅋㅋㅋㅋㅋㅋㅋ 아쉽게 피자는 다음 기회에 먹어봐야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조용한 분위기라서 얘기하기도 편했던 것 같아요 ㅋㅋㅋ 다음에 엄마들 모임은 ㅛ여기서 해볼까 싶네요 ㅋㅋㅋ 그런데 저처럼 뚜벅맘은,, 오기 불편할 듯 ㅋㅋㅋㅋㅋ 성암산 쪽이라서요 ㅋㅋ 차가 있으면 오기 편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