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대구 시지 맛집 개정 / 비빔밥 전문

대구맛집 #시지맛집 #비빔밥 #전주비빔밥 #육회비빔밥 #개정


안녕하세요~ㅋㅋ 얼마전에 쭈니랑 쭈니아빠랑 시지맛집 개정을 다녀왔는데요~ 비빔밥전문점으로 유명하죠~ ㅋㅋ 시지에 생긴지는 좀 됐어요~ 원래 아웃백이 있던 자리에 리코파파랑 개정이 생겼더라구요~ ㅋㅋ 요즘 소화가 잘 안되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개정으로 갔어요~ ㅋㅋ 

개정 입구입니다~ ㅋㅋ 화장실은 개정 들어가기 전에 밖에 있더라구요~ㅋ 그래서 화장실 한 번 들렸다가 들어갔어요 ㅋㅋㅋ

메뉴가 쭉~ 나와있네요 ㅋㅋㅋ 비빔밥 외에도 냉면도 있구요~ 찌개종류도 있어요 ㅋㅋ 취향대로 골라 드시면 될듯 ㅋㅋ

입구에 들어서면 주차요금에 대해 안내되어 있는데요~시지 근린공원 공영 주차장도 무료라고 하네요~ 또 시지 공영 주차장도 무료 ㅋㅋ 식사하면 다행히 주차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네요~ㅋㅋ

들어가는 입구가 길게 뻗어져 있는데요 ㅋㅋㅋ 왠지 고급스러워보이네요~^^ ㅋㅋㅋㅋㅋ

그럼 메뉴를 주문해볼까요~ ㅋㅋㅋ 저는 전주비빔밥이랑 남편은 전주육회비빔밥으로 시켰어요 ㅋㅋㅋㅋ 저희는 거의 주문이 이래요 ㅋㅋ 그리고 만두도 추가했어요 ㅋㅋㅋ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도 계속 들어오고 ㅋㅋ 직원들이 바쁘더라구요~ ㅋㅋㅋ

기본 반찬입니다~ ㅋㅋㅋ 

드디어 도착!! 맛있어보입니다~ ㅋㅋㅋㅋ 저는 그릇도 맘에 들더라구요~ 쓱싹쓱싹 - 비벼서 ㅋㅋ 허겁지겁 ㅋㅋㅋㅋ 배도 많이 고프긴 했지만,, 쭈니녀석이,,,,,-_-;;

자꾸만 뭐 달래요~ ㅋㅋㅋ 너무 힘들어ㅠ.ㅜ ㅋㅋㅋ 너를 데리고 외식한다는 것은,, 너무나도 힘든일이야,, 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나온 만두 ㅋㅋㅋㅋㅋㅋ 만두는 너무 찐것같은,, ㅋㅋㅋ 만두피가 떨어지지 않더라구요ㅠ;;;ㅋㅋㅋ어찌됐든 ㅋㅋ 후다닥 먹긴 했지만 ㅋㅋ 나물비빔밥이 땡길 때!!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다면!! 혹은 건강하게 먹고 싶다면!! 개정을 추천해드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