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맛집

대구 시지 맛집 리코파파

시지맛집 #대구맛집 #경산맛집 #리코파파 #목심스테이크샐러드 #타코 #파스타


오늘 점심은 외식!! ㅋㅋ 아파트 내 전기시설점검으로 인해,, 약 2시간 정도 정전이라고 하더라구요~ ㄷㄷ 그래서 남편 출근 전에 밖으로 나가 보았답니다^^ 


어디를 갈까 망설이다가,, 새로 생긴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가보는 리코파파!! 너로 결정했어!! ㅋㅋㅋㅋ 남편이랑 저는 둘다 좋아하는 메뉴로 결정했어요!! ㅋㅋㅋ

주차가 만차라서,, 한 바퀴를 돌아왔더니, 다행히 자리가 생겨서 주차 성공!! ㅋㅋ

예전에 여기 아웃백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리코파파 옆에는 개정이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 안에 모습인데요~ 생각보다 넓었어요~ㅋㅋ 그런데 우리가 간 시간이 이른시간이라, 손님은 우리뿐이라는거,, ㅋㅋㅋㅋ

테이블에 앉으니 메뉴가 적힌 종이가 저렇게 깔려져 있던데요. 메뉴판을 찍지 못해서,, 대신 이거라도 올리겠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목심 스테이크 샐러드 1인분이랑 새우 세블락 올리오 스파게티, 타코 불고기로 2개를 시켰어요!! ㅋㅋ 음료는 무료로 제공이 되더라구요~ ㅋㅋ

가격대는 저정도였어요~ㅋㅋ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쭈니랑 놀이방으로 고고 ㅋㅋ 요즘 식당에는 거의 놀이방이 다 있죠~ ㅋㅋㅋ 저희는 바로 놀이방 바로 옆에 자리를 잡았거든요~ㅋ

ㅋㅋㅋㅋ 쭈니랑 아빠랑 들어가서 잠깐 놀다 나왔지요~ 쭈니는 아직 어려서 놀이방에서 놀기에는,, ㅋㅋㅋㅋ그리고 앉아서 음식을 기다렸죠~

제일 먼저 도착한 것은 스파게티~

맛있어보이죠~ ㅋ 약간 매콤한 맛이였는데 맵기 조절은 가능하더라구요~ ㅋㅋ 개인적으로 올리브오일 파스타를 좋아하거든요~ ㅋㅋ 

그 다음 도착한 메뉴는 타코! ㅋㅋㅋㅋ 냠냠 - 촵촵 - ㅋㅋ 이거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담백하니 제 입맛에는 괜찮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메뉴가 하나씩 ,, 좀 천천히 나오더라구요;; 한꺼번에 나왔음 좋았을텐데,, ㅋㅋ 마지막으로~ 목심 스테이크 샐러드 ㅋㅋ

목심 스테이크 샐러드는 2인 주문도 가능했어요~ ㅋㅋ 저희는 다른 메뉴를 같이 시켰으니 1인분만ㅋㅋㅋ 다른 곳보다 고기가 두껍고 괜찮더라구요 ㅋㅋㅋㅋ 옆에 같이 나온 감자 튀김도 맛있었어요 ㅋㅋ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ㅋㅋㅋ 이른 시간이라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