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회 줄거리


안녕하세요~ 드라마 리뷰는 오랜만이죠?!! ㅋㅋㅋ

요즘 핫한 드라마죠~~ '사랑의 불시착' !! 개인적으로 박지은 작가님의 전작들도 다 챙겨봤었던 팬인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챙겨보게 되네요~ㅋㅋ 첫 방송부터 너무 설레더라구요ㅠ.ㅜ 다들 공감하실 것 같은데요~~ ㅋㅋ 그렇지 않나요?ㅋㅋ

현빈 / 손예진 / 서지혜 / 김정현 주연

>>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생각만 해도 아찔한데요~~ 북한이라니,,, ㅋㅋㅋㅋ 

그럼 인물관계도를 살펴볼게요~~

<인물관계도>

리정혁(현빈)과 윤세리(손예진)은 집주인과 불청객 사이?!! 그런데 리정혁에게 부모님이 정해주신 인연 서단(서지혜)이 있었는데요?!! 그리고 또 그 사이에 등장하는 구승준(김정현)까지~~~

갈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질 스토리가 기대가 됩니다.


사랑의 불시착 #1회

대한민국 최고 재벌 퀸즈그룹의 막내딸이자 스스로 일군 패션 뷰티 사업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윤세리.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기 직전! 의류 신제품을 직접 테스트하려고 패러글라이딩 슈트를 착용하고 산 정상에 오르는데....?

"내 자리 너한테 주마"

무능한 오빠들을 제치고 후계자로 올라가게 된 세리!!

어머?! 반가운 얼굴 규필씨 아닌가요?!! ㅋㅋㅋ 세리 회사 홍보팀장으로 나옵니다.

어쨌든!! 이제 높이 올라갈 일만 남은 세리!! 신상 테스트겸 패러글라이딩을 하게 되는데요~~

어머?!! 이게 무슨일인가요?!!! 

"트랙터랑 왜 날아다니지??" 

패러글라이딩 중에 돌풍을 만난 세리?!! 결국 돌풍에 휩쓸리고 마는데요?!!

한편, 리정혁은 비무장지대 경계근무 과정에서 체포한 도굴꾼들로 인해 조철강(오만석)과 부딪히게 되는데요~~

이를 뭔가 착오가 있는듯 하다며 융통성있게 넘기자는 조철강에게 리정혁은 원칙대로 해야한다며,, 결국 조철강에게 눈도장을 찍히게되죠~

그런데 세리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국립공원이야 뭐야,,,"

아무리 불러도 대답없는,,,

그러다, 비무장지대를 수색하던 리정혁과 마주침!!! 반가워하는 세리~~~ 경계하는 리정혁!!

뭐지,,,?? 하는 눈빛??ㅋㅋㅋㅋ

세리의 착각,, 귀순용사?? 대한민국에 잘 오셨어요~~

하지만, 분위기가 심상치않죠?ㅋㅋㅋ

"뭔가 착각하는 것 같은데,,

그 쪽이 북에 온거요"

"북,,북한?!! 놀ㄸ 코리아(North Korea)?!!!!"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예고편에서도 빵- 터졌던 장면인데요 ㅋㅋㅋ

정말이라면,,, 어후,, 생각만 해도ㅠ.ㅜ

도망가는 세리를 쫓아가다 지뢰전문가 리정혁이 유실지뢰를 밟았다... 허흑,,

결국,, 꼼짝도 못하는 신세,, 

그 자리에서 세리는 놓치고, 리정혁이 많이 믿는다?는 후배의 도움을 받고 지뢰에서 벗어납니다.

그리고 다시 세리를 쫓아가는데요~~ 그런데,, 악성 지뢰밭도 피해가는 드럽게 빠른 애미나이 세리~~~ ㅋㅋㅋㅋ

세리는 달리다 달리다 결국 북으로,,,,,,,,,,

북으로 정확히 골인해버린,,, 세리,, 어떡하나요ㅠ.ㅜ

그리고 조철강에게 발각될 위기에서,, 리정혁이 구해줍니다!! 어떡해요?!!! 

이렇게요~~~ 이 장면에서 어찌나 심쿵했던지요,,, ㅋㅋㅋㅋ 지금 봐도 너무 설레는 장면이에요~~~

현빈님,,,,,,, 이렇게 심쿵해도 되나요?!!! ㅠㅠㅠㅠㅠㅠ

매일이 설레일 것 같은데요?!!! ㅋㅋㅋㅋ 다음회가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