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

나의 인생드라마~ 고백부부 명장면 및 줄거리

KBS드라마 #금토드라마 #고백부부 #인생드라마 #명장면 #후기


사랑에 눈이 멀어 스물넷 꽃다운 나이에 피보다 진한 부부의 연을 맺었다.

그 철없던 시절을 후회하며 사는 이 부부 앞에 다시 펼쳐지는 스무 살의 낭만라이프!

저는 고백부부라 해서,, 그 고백이라 생각했는데,, 그 고백이 아니라,, 이 Go Back 이였다니 ㅋㅋㅋㅋㅋ

아무튼 서로의 갈등을 견디지 못해, 결국 이혼하게 되는 부부!! 그리고 결혼반지를 빼자마자,, 다음날,, 과거로!! 돌아가게 된 이들!! ㅋㅋㅋ 그런데 매회마다,,, 명장면을 만들며,, 매회마다 눈물샘이 마르지 않았던 ㅋㅋㅋㅋ 내 인생드라마가 된 고백부부!! ㅋㅋㅋㅋ 명장면이 너무,,, 많아서 추리기가 힘들었지만,, 생각나는 몇 장면을 포스팅 해봤어요 ㅋㅋ

고백부부 6회 

이 장면,, 볼때마다 자꾸 눈물이 나는건 왜일까요 ㅋㅋㅋㅋㅋ 가사가 너무 와닿았나,, ㅋㅋㅋㅋ 저는 이 장면을 볼때마다 얼마나 울었는지 몰라요,, ㅋㅋㅋㅋ 메이퀸 축제에서 진주가 무대에 올라서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거든요,, 뭔가 뭉클했어요 ㅋㅋㅋ 종일 육아하며 지쳐있는 진주의 모습에서 저렇게 행복한 얼굴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고백부부 11회

그리고,, 11회에서,, 그 동안 서로에게 외면하고 방치했던 마음을 털어놓게 되죠,, 반도는 항상 진주 옆에서 지켜줬다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오히려 진주를 외롭게 했고,, 하지만 반도는 진주를 그저 웃게해주고 싶었다며,, 두 사람이 얼마나 오해가 깊었는지 알려주게 됩니다. 

고백부부 12회

이 장면도 너무 슬펐어요,, 진주 엄마가 눈치 채고 진주에게 돌아가라고 하는 장면이였어요~ ㅋㅋ 자식 없인 못산다고,, 이별을 고하는 장면,,

그리고 진주가 돌아간 세계에 자신이 없거든 아빠를 부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실로 돌아간 이들,,, ㅋㅋ 그토록 그리워했던 서진이와의 재회,, ㅋㅋㅋㅋㅋ 이 장면에서도 얼마나 울었는지,,,ㅠ.ㅜ

매 회가 나에게는 감동이였고, 위로가 되어줬던 드라마,, 내 인생드라마가 될 고백부부~

또 이런 드라마가 나오면 좋겠어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