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

으라차차 와이키키 1회/2회 줄기리&리뷰

월화드라마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1회 #2회 #줄거리 #너무재밌음 #배꼽잡음


오래만에 배꼽잡고 웃게 했던,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다들 보셨나요?ㅋㅋㅋㅋ 저번주에 첫방 보고 빵 터져서,, 그 다음날도 챙겨봤다는,, ㅋㅋㅋㅋ 밤11시라 육퇴 후에 볼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

이 드라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의 꿈과 우정 그리고 사랑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린 드라마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코믹’에 방점이 찍혀 있다죠~ㅋㅋ

특히 이준기 역을 맡은 배우 이이경씨,, 고백부부에서도 정말 재미있게 봤었거든요 ㅋㅋㅋㅋ 역시,, 이 드라마에서도 존재감이 빛을 발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

또한 강동구 역을 맡은 김정현씨의 코믹연기도 정말 웃겼어요 ㅋㅋㅋㅋ

누군가 게스트하우스에 놔두고 간 아기,, ㅋㅋ 갑자기 나타난 아기로 다들 멘붕인데요. 자꾸만 우는 아기,, 허리에 반동을 주니 아기가 안움 ㅋㅋㅋ 방법을 터득한 동구 ㅋㅋㅋ

단역으로 먹고 사는 생계형 배우 이준기 ㅋㅋ 대선배 박성웅과 연기하게 되는데요. 손가락 하나로 대화를 하는 박성웅 ㅋㅋㅋ 그걸 못알아듣고 눈치없다는 소리 듣는 이준기ㅠ.ㅜ ㅋㅋ

촬영이 끝나고, 박성웅이 한우를 쏘게 되고, 이준기는 화장실에서 박성웅과 마주치게 되는데요. 또다시 손짓으로 얘기하는 박성웅 ㅋㅋㅋ 이준기의 볼에 붙은 밥풀을 얘기하는 건데,, 그걸 못알아듣고 볼에 뽀뽀를 하는 이준기 ㄷㄷㄷㄷ

그리고 나타난 애엄마 ㅋㅋㅋㅋㅋ 아기가 납치되는 줄 알고 끈질기게 쫓아간 세사람 ㅋㅋ 알고보니 애엄마였던것!! ㅋㅋ 가족의 탄생입니다... ㅋㅋㅋㅋ

주연배우가 접촉사고가 나서 촬영이 취소되고, 영화감독은 분장비가 아까우니 그 분장 그대로 낼 보자고 하는데요. 분장 하나라도 잘못되면 촬영에서 뺄거라고 협박하고ㅠ.ㅜ 이준기는 분장을 지키기 위해 온몸으로 버스와 맞서 싸웁니다 ㅋㅋㅋㅋㅋㅋ넘어지지 않기 위해 ㅋㅋㅋㅋ

그와중에 지갑 소매치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찾으러 갔더니,, ㅋㅋ 본인확인이 안됨 ㅋㅋㅋ DNA 검사할뻔 ㅋㅋㅋㅋ

다음날 촬영장 가는길에,,, 동지를 만남 ㅋㅋㅋㅋㅋㅋㅋ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서로 눈빛만 봐도 알수 있는 ㅋㅋ 아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

동구는 마트에서 우연히 수아와 수아 새 남자친구를 보고,, 아기 엄마인 윤아를 자기 여자친구로 소개를 해버리는데요. 그리고 저녁식사 자리까지 나가게 됩니다. 윤아를 의사로 소개했었죠. 여기까지 꽤 순조로워 보였죠 ㅋㅋ 하지만,,,

윤아가 식당에 두고간 가방을 가지고 게스트하우스에 온 수아와 수아 새 남자친구,, 그런데!!!! 윤아가 모유수유하는 장면을 들켜버리고,, ㅋㅋㅋ 거짓말이 들통나버리죠ㅠ.ㅜ 결국에 또 상처받은 동구 ㅋㅋㅋㅋㅋ 

그런데 왠지,, 윤아와 동구가 잘 될 것 같은데요 ㅋㅋㅋ 얼른 3회가 보고싶어요>_< 오랜만에 배꼽잡고 웃어봤어요 ㅋㅋㅋㅋ 약간 시트콤 같아서 너무 신선하고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으라차차 와이키키 흥해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