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 39회/40회 줄거리/결말

MBC드라마 #수목드라마 #하지원 #강민혁 #병원선 #따뜻했던 #섬마을 #기억할게요 #마지막회


병원선이 끝났죠~ ㅋㅋㅋ 저는 헬육아로,, 요즘 너무 지쳐있었거든요ㅠ.ㅜ 그래서 병원선 마지막회도 나중에 재방으로 확인하고,, 이렇게 늦은 결말/후기를 쓰려고 합니다ㅋㅋㅋㅋㅋ

어쨌든!! 해피엔딩 결말인 것 같던데요 ㅋㅋㅋㅋ

병원선 39회/40회

다리 통증이 계속 있던 은재는 엑스레이를 찍어 보는데요. 그 결과,, 암세포가 발견되고,,

은재는 스스로 조직검사를 해봅니다..

은재는 곽현에게 어디 가자며, 둘만의 데이트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은재는 수술을 받기 위해 영국으로 떠난다고 거짓말을 하고 거제병원에도 사직서를 제출하는데요. 표고은과 얘기를 나누는 은재,, 은재는 고은쌤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데요.. 이쁘고 건강한 모습이 아니면 옆에 있고 싶지 않다며,, 곽현에게 짐이 되기 싫은 은재,, 그만 눈물까지 보이는데요..

곽현은 우연히 은재의 엑스레이 사진을 보고, 은재가 아프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그리고 은재가 입원해 있는 병원을 찾아 갑니다. 그런데 은재는 그런 곽현을 매몰차게 밀어내기만 하는데요.

자신의 이런 모습을 곽현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은 은재,,

곽현은 은재에게 영상을 하나 보여주는데요,, 은재에게 수술을 받았던 사람들,, 따뜻한 섬마을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영상,, 은재는 그만 참았던 눈물을 쏟아냅니다. 

그리고 은재는 거제제일병원 원장에게 수술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흐르고,, 1년 후!!

병원선에 다시 복귀하게 되는 은재!! ㅋㅋㅋㅋㅋ 처음 등장했을때처럼~ ㅋㅋㅋㅋ 멋지게 등장하네요!!

드라마가 끝난지는 좀 됐지만,, 아직 여운이 남아있는 드라마네요 ㅋㅋㅋㅋ 모두가 따뜻했던 드라마~ 꼭 기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