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감상

추천 영화 곡성

곡성#귀신#진짜귀신#범인은#소름#뭣이중헌디


최근에 봤던 영화 "곡성" ㅋㅋ 정말 소름돋던 영화 ㅋㅋ

원래 공포영화를 잘 못보거든요ㅠ.ㅠ 그런데 신랑이 재미있다면서 추천을 하더라구요 ㅋㅋ 보자면서~

그래서 두 눈 가려가며 봤는데 ㅋㅋ 정말 소름돋게 재미있었죠 ㅋ 재미있다고 해야하나?ㅋㅋ

"효진" 역의 김환희양 ~ 중학생이라고 하던데, 정말 연기 잘하더라구요 ㅋㅋ 귀신 들린 연기를 하는데 어찌나 잘하던지요 ㅋㅋ 정말 소름돋았던 연기로 요즘 대세죠~ ㅋㅋ

게다가 유행어까지ㅋㅋ "뭣이 중헌디? 뭣이~ 뭣이!!!!!!!!!!!!!!!!!!" ㅋㅋㅋㅋ

이야기는 이렇게 시작됩니다.

낯선 외지인(쿠니무라 준)이 나타난 후, 마을에서 의문의 연쇄살인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마을은 발칵 뒤집히며 난리가 나는데요. 경찰은 집단 야생버섯 중독으로 인한 사건으로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 하지만, 모든 사건의 원인이 낯선 외지인 때문이라는데,,,

경찰로 나오는 곽도원님은 현장을 목격했다는 여인 천우희님을 만나면서 외지인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됩니다. 그리고 외지인이 머물고 있는 곳을 찾아가게 되는데요~

또한 딸 김환희양이 피해자들과 비슷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면서, 더욱 다급해지게 됩니다.

그리고 무당으로 나오는 황정민님을 불러들이게 됩니다. 

곡성 결말을 두고 여러 말이 있던데요~ 그 일본인과 황정민님이 한패이고, 천우희님이 마을의 수호신이라서 마을을 지키려고 한 것이라고 ㅋㅋㅋ 저는 이 결말에 더욱 와닿긴 하더라구요 ㅋㅋㅋ

아무튼 여러가지 의미를 두고 있는 영화였습니다~ ㅋㅋㅋㅋ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