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감상

영화 스파이 / 코믹 영화 추천

최근에 정말 재미있게 봤던 영화인데요. ㅋㅋㅋㅋ



올해 5월 개봉작이였죠.

영화 "스파이" 입니다. ㅋㅋㅋㅋ



" 난 CIA에 들어오면 멋진 스파이가 될 줄 알았어 "




하지만,,, "쿠퍼" 는 CIA 현장 요원들의 임무 수행을 돕는 만년 내근 요원 신세 ㅋㅋ

그녀의 파트너 ~ 그녀의 짝사랑이기도 한,, "파인" , 그의 업무 보조만을 담당하고 있죠.

어느 날, 핵무기 밀거래를 추진하는 마피아들에게 CIA 현장 요원들의 신분이 모두 노출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맙니다. 그리고 파인은 현장에서 죽고 맙니다. 




쿠퍼는 외부에 신분이 노출되지 않아, 현장 요원으로 투입이 되는데요.

물론 감시만 하라는 업무를 지시받게 되죠.



그런데 또 다른 요원 "포드" 가 자꾸 현장에 나타나는 바람에 방해가 되죠. ㅋㅋㅋ



우연히 사건의 중심 인물인 마피아의 딸 "레이나" 의 목숨을 구해주면서, 신뢰를 얻게 됩니다.

더불어 그녀의 경호까지 맡게 되죠. ㅋㅋ

점점 사건의 중심에 가까워지는 쿠퍼 ㅋㅋ



이 장면에서도 정말 웃겼던 ㅋㅋㅋㅋㅋㅋ

점점 현장 요원이 몸에 맞아지는 쿠퍼 ㅋㅋ

보통 여자 스파이라고 하면, 멋진 몸매와 아름다운 미모를 생각하겠지만,,,

쿠퍼는 남달랐어요 ㅋㅋㅋㅋㅋ 현장 요원이 딱인듯 ㅋㅋ

너무나도 배꼽빠지게 웃었던 영화,

결말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ㅋㅋ


추천 영화 "스파이" 였습니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