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

드라마 피고인 결말 및 줄거리

월화드라마 #피고인 #마지막회 #결말 #지성 #엄기준


흑흑흑,,, 몸이 안좋아서, 드라마 포스팅을 못했어요ㅠ.ㅜ그래서 늦었지만,, 결말이라도 끄적여 볼까 합니다..;;

17회에서 반전이 있었죠. 김석이 차민호와의 대화를 몰래 녹음에 박정우에게 건네면서 결정적인 증거가 됩니다.

그리고 정우의 친구였던,, 강준혁은 하연이를 만나며 후회의 눈물을 흘립니다. 

차민호는 정우와 만난 나연희를 미행하고, 그 대화를 엿듣고 떠나자고 하는데요. 하지만, 

떠나기로 한 날, 차민호는 정우에게 잡히고 마는데요. 

한편,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 후회하던 강준혁은 정우를 찾아와 인형을 건네며, 미안하다고 사과를 합니다. 재판에 도움될 증거도 건네는데요. 정우는 인형에서 나오는 그리운 아내의 목소리에 안타까운 눈물만 흘립니다. 

차민호는 여러가지로 궁지에 몰리자, 미친척 연기를 하는데요. 판사까지 자기편으로 만들어 재판에 서게 됩니다.

나연희가 마지막으로 증인으로 나섰고, 진심어린 증언으로 차민호를 울리며 재판은 끝이 납니다. 정우는 차민호에게 사형을 구형합니다. 

" 내가 말했지, 넌 결코 차선호가 될 수 없다고,,, "

정우는 차민호를 마지막으로 찾아오는데요. 징벌방에 갇힌 차민호, 그 안에서 점점 미쳐가게 됩니다. ㄷㄷㄷ 그동안 죽인 사람이 몇명이며,,, 어후,,, 실제가 아닌 연기라서 다행이네요. ㅋㅋ 두 배우 모두 엄지척!! ㅋㅋ

정우는 딸 하연이와 아내가 있는 납골당을 찾아와 마음 아픈 해피엔딩으로 끝이 납니다.

중간에 너무 사이다가 안 터져서, 속이 답답했었거든요ㅠ.ㅜ그래도 후반에 사이다가 빵빵- 터져서 얼마나 다행인지,,, ㅋㅋㅋㅋㅋ

어쨌든 지성과 엄기준의 연기 대립이 볼만했던~ 그리고 주연배우를 더욱 빛나게 해줬던 조연배우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ㅋㅋ 멋진 드라마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