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리뷰

드라마 피고인 11회, 12회 줄거리

드라마 #피고인 #월화드라마 #지성 #엄기준 #11회 #12회


피고인 11회

" 미안해요,, "

성규는 정우에게 진심어린 사과를 하는데요. 그런일인지는 진짜 몰랐다고 말하는 성규,, 

일단 이 곳은 위험하니, 나가자고 하는 정우. 차민호 부하들이 벌써 쫓아왔네요,,

하지만, 정우는 결국 잡히고 마는데요ㅠ.ㅜ 하연이를 구하기 위해 아픈 몸을 이끌고 미끼가 된 뒤, 기절하는 정우. 에휴,, 결국 실패네요.

죽는줄 알고 걱정했다는 차민호,,ㄷㄷㄷ 그리고 정우의 상처를 누르면서 비아냥거리는,,, 천하의 나쁜놈!!!! 언제쯤 사이다가 터지나요ㅠ.ㅜ

수술을 못하고 교도소로 돌아온 정우, 상처가 깊어서 수술을 해야되는 상황!! 외과의 출신인 영감님(우현)이 20년만에 메스 잡고 응급수술에 들어가는데요~ 수술은 잘 됐겠죠?; 

한편 차선호인척 하는 차민호의 약점을 알고 싶어하는 교도소장은 정우를 불러 협박하는데요. 정우는 탈옥을 위해 교도소장에게 차민호의 범행을 말합니다. 물론 다는 아니죠~ 현재의 차선호가 동생 차민호를 죽였다고 까지만 얘기를 해요. 

뭉치(오대환)는 탈옥을 계획중인 정우와 신철식에게 교도소 복도 열쇠를 보이며 자신도 탈옥을 하겠다고 하는데요. 둘도 힘든데,, 셋이라니,, 성공할 수 있을까요ㅠ.ㅜ

그리고 정우의 생일파티~ 감방 동료들은 정우를 위해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는데요. 정말 좋은 동료들이군요. ㅋㅋㅋ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정우는 밤마다 탈옥 연습을 하는데요. 그런데 어디서 갑자기 들려온 목소리!! 

바로 12회에서 확인하시죠~

피고인 12회

" 내가 모를줄 알았나?!! "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교도소장!! 다행히 정우를 발견하고 한 소리는 아니였구요~ 휴;; 심장이야,, ㅋㅋㅋ 그런데! 불시검방을 하자는 교도소장!! 정우는 무사히 복귀할 수 있을까요~ 이 장면에서 어찌나 쫄깃하던지,, 설마 걸리겠냐면서,,;;; ㄷㄷㄷ

리고 급하게 돌아오는 정우인데요. 우째 화장실로 나오네요?ㅋㅋㅋ 다행히 들키지는 않았어요! 휴휴~~

정우를 불러낸 태수. CCTV에 찍힌 정우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또 나가려고 하는 정우에게 이유를 묻는 태수. 결국 정우는 숨겨왔던 사건의 진실을 얘기해주는데요. 충격에 빠진 태수,, 하지만 지금 당장은 차민호랑 맞설수가 없어요ㅠ.ㅜ 하연이가 위험에 빠질 수도 있으니깐,, 어쨌든 태수도 정우의 탈옥을 도와줄 것 같은데요~

한편, 강준혁은 차민호의 정체를 알게되는데요. 차민호의 도발에도 강준혁은 진실을 말하지 않기로 하네요. 결국 가진걸 내놓기 싫다는 거겠죠!! 나쁘네요ㅠ.ㅜ,,,,

정우와 그 일행들이 무사히 탈옥을 하는지, 걱정되는 감방 식구들 ㅋㅋㅋ 잠못드는 밤인데요~

그리고 태수의 도움으로 탈옥에 성공하는데요!!!! 이제 이 곳을 벗어나기만 하면!!! 성공인데!!!

음악 열심히 들으며 딴청하던 교도관! 결국 밧줄을 발견하고 탈옥을 목격하는데요. 바로 총을 겨누는 교도관,,, ㄷㄷㄷ 하지만 이를 태수가 막아주는데요. 다음주,,, 어떻게 될런지,,, 태수는 무사할까요??;;;;;; 이제 이 세명은 어떻게 되는 걸까요? ㅋㅋ 너무 궁금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