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도서

가면산장 살인사건

가면산장 살인사 - 후기


저자 히가시노 게이고


사건은 도모미라는 여자가 자신이 사랑하는 약혼자와 결혼을 앞두고,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하며 사망하게 됩니다. 

도모미는 결혼식을 앞두고 행복해하고 있었으므로, 자살일 리가 없었죠.

하지만, 아무런 증거도 없었기에,,, 

그녀의 운전 실수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결론이 납니다.

어느날, 그녀의 아버지 노부히코는 친한 사람들을 산장에 초대하기로 합니다.

딸의 결혼식장과 별로 떨어지지 않은 그 곳에,, 

그녀의 약혼자 다카유키와 몇몇의 친척들과 지인들을 초대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은행 강도가 침입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 다른 사건을 맞이하게 됩니다. 

은행 강도들에게 인질로 잡혀있던 사람들,,

그런데 그 중 한 사람이 등에 칼이 꽂힌 시체로 발견됩니다.

정황상으로 봐서는, 강도가 아닌 그들 중 누군가가 범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이 소설은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해줍니다.

그리고 소설이 후반부로 갈수록 엄청난 반전이 숨어 있다는 사실 !!


저는 개인적으로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 의 소설을 좋아합니다.

그의 소설을 다 찾아 봤을 정도록, ㅋㅋ 스토리가 탄탄하고 빠져들게 하는,, 뭔가가,,, ㅋㅋㅋ 

늘 그의 소설은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이번 소설도 우리의 시선을 이끄는데 성공했다고 봅니다. ㅋㅋ

반전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ㅋㅋ



'추천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마를 부탁해  (0) 2015.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