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정보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알아봐요

이번 시간에는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에 삼성카드 결제일을 변경했거든요. 결제일을 변경하면 이용기간도 달라지게 되는데요. 늘 헷갈리더라구요~ 그래서 정리를 좀 해봤습니다.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로그인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MY 메뉴 ▶ 개인정보 ▶ 결제일' 로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참고하시면, 13일 결제일이 전월 1일 ~ 전월 말일까지 금액으로 헷갈리지 않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은 전월이 31일인 경우의 예로 전월이 30일인 경우에는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로 메모해두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메모를 해놨어요ㅠ.ㅜ ㅋㅋㅋ

저는 보통 월급 다음날로 많이 지정을 했었던 것 같아요. 월급 기준으로 생활비를 계산해서 사용을 하다보니, 좀더 계획적으로 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솔직히 카드는 쓰다보면, 당장에 돈이 빠져나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나도 모르게 월급의 한도를 넘어버릴 때가 있거든요. 저는 몇 번 그랬고, 사실 지금도 그래요ㅠ.ㅜ 그래서 결제일이 좀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ㅋㅋ


※ 결제일 변경 완료 후에는, 변경된 결제일까지 결제일 변경 취소 및 재변경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변경한 신청건에 한해 변경 당일 22:00까지 '변경내역 조회' 에서 결제일 변경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용 전 확인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사용을 줄여야지,, 줄여야지 하면서도,, 현금 사용이 익숙하지 않네요. 체크카드는 집에서 굴러다니고,, ㅋㅋㅋㅋ 신용카드를 처음부터 사용하지 말았어야 했나요,, ㅋㅋㅋㅋ 카드는 꼭 본인 월급에 맞게 한도를 정하고, 계획있게!! 소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